자주하는 질문
인쇄 및 포장이 완료된 제품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출고되며,
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이 있는경우 해당일 만큼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일정이 촉박하신 경우,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수령 가능하며
이때 오토바이 퀵서비스 비용은 착불로 진행됩니다.
퀵서비스로 수령을 원하실 경우, 별도로 문의해 주세요.
※ 퀵서비스는 서울, 경기 지역만 가능합니다.
배송조회는 커피프린트 홈페이지 화면 하단에 있는
QUICK MENU 바로 아래에 있는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주문금액이 100,000원 이상인 경우 택배 배송비는 없습니다.
100,000원 이하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기본적으로 한군데로만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여러곳으로 나누어 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지 1군데 추가 시 배송비 4,000원씩 추가됩니다.
※ 일반택배로 배송시 추가되는 금액이며, 우체국 등기, 익일특급등의 경우에는 제품 무게/부피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 반드시 주문 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 과정에서 파손되어 고객님께 배송되었다면
파손 상태의 사진을 이메일(coffeeprint@coffeeprint.co.kr)로 접수해 주세요.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
※ 재인쇄로 결정되어도 출고는 택배로만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후 3일이내에 접수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파손 제품은 커피프린트로 반송되어야 하며, 최초 출고 되었던 수량과 동일해야 합니다.
일부 사용한 수량이 있다면 재인쇄 처리가 안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