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 커피프린트 - 맞춤 초대장 1위 커피프린트

FAQ


자주하는 질문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 취소,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

결제 대행사에 승인 취소 요청을 하며, 3~5 영업일내 해당 카드사에 승인취소가 반영됩니다.


계좌로 입금 후 주문 취소, 환불을 요청하셨다면

알려주신 환불계좌로 2~4 영업일내 환불처리가 완료 됩니다.

이때, 입금하셨던 계좌와 환불계좌의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 인쇄 진행 및 완료, 제품 수령 후 발견되는 오타, 정보오류등의 사유로

   주문 취소, 환불, 반품, 재인쇄는 불가능 합니다.


※ 인쇄 진행 및 완료,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환불, 재인쇄는 불가능 합니다.


※ 올바르지 않은 정보로 시안 신청 후, 시안확정 및 인쇄가 진행된 경우 반품, 환불, 재인쇄는 불가능 합니다.


※ 인쇄불량으로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 이메일(coffeeprint@coffeeprint.co.kr) 로 접수해주세요.

   - 반품하실 제품은 미사용 상태여야하며, 발송되었던 수량과 동일해야 합니다.

   - 반품 된 제품 확인 후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메일 접수, 고객센터와 상담없이 임의 반품하실 경우 환불 및 반품처리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