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 커피프린트 - 맞춤 초대장 1위 커피프린트

FAQ


자주하는 질문

시안확정을 하신 후 주문서를 작성해 주세요.

주문서 작성시 신용카드 결제 혹은 당사 계좌로 입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결제 확인 후 인쇄 작업이 진행되며, 이후 수정 및 취소는 불가능 합니다.

당사 계좌로 입금을 하셨다면,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입금하신 당일에만 발급 가능하오니, 현금영수증 발급 번호를 입금 후

즉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 현금영수증 발급 후, 세금계산서 발급은 되지 않습니다.

※ 현금영수증 요청시 지출증빙 / 소득공제를 구분하여 알려주세요.


세금계산서는 고객님의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급 신청은 입금 후 익월 10일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세금계산서를 갈음하기에
   별도의 세금계산서 발급은 되지 않습니다.

커피프린트의 제품은 고객님의 주문에의한 맞춤 제작 제품이기에

결제 완료 후 제작이 가능합니다.


※ 회사 회계처리 및 예산집행 과정상 후결제로 진행하셔야 한다면 반드시 주문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선택했지만, 계좌로 입금을 해야하거나

반대의 상황이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